행아웃 다운로드

Chrome 프로필을 사용 하 여 여러 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으며 동시에 둘 이상의 행 아웃 확장 프로그램 또는 응용 프로그램이 열립니다. Chrome 프로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 일부 기능에는 사용 비용이 들지 않지만 행 아웃 자체가 아무런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. 사용자는 지불 없이 전갈 서비스, voip 외침 및 영상 잡담을 이용할 수 있다 (Google 계정이 필요로 하더라도). 유선전화 나 휴대 전화 통화는 비용을 부담 합니다. 미국과 캐나다로의 통화는 청구 되지 않습니다. 컴퓨터에서 행 아웃 크롬 확장 프로그램 또는 앱을 사용 하 여 메시지를 보내거나, 비디오 및 전화 통화를 하거나,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 최신 버전의 행 아웃 Chrome 확장 프로그램 또는 앱이 아닌 경우 업데이트 하 여 최신 기능을 얻고 기술 문제를 해결 하십시오. brenna는 행 아웃 전문가 이며이 도움말 페이지의 저자입니다. 그녀가 아래에 의견을 떠나는이 문서를 개선 하는 데 도움이. 다른 장치에서 행 아웃에 로그인 하는 경우 어디에서 나 로그 아웃 해야 합니다. 행 아웃은 메시지 저장 않습니다.

이 응용 프로그램의 채팅은 메시지를 저장 해야 하는 기능인 모든 장치의 앱과 Gmail에서 볼 수 있습니다. 설정에서이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 메시지 기록을 삭제 하면 더 이상 이전 메시지를 볼 수 없다는 의미 이기도 합니다. © 2018 구글-Условия-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에 게 공개 및 비공개 대화의 옵션을 제공 합니다. 비공개 경우, 대화가 참여 하 고 초대 전용 사이입니다. 공공 한편, 지켜보고 있을 수 또는 소원을 누구에 의해 경청. 공개 채팅에서 시청자는 대화에 참여 하도록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. .

앱에서 화상 통화를 시작 하는 것은 간단 합니다. 먼저 앱을 열고 로그인 했는지 확인 합니다. 다음, 새로운 대화를 시작 하려면 + 버튼을 누르십시오. 채팅에 초대할 참가자를 선택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. 마지막으로, 영상 외침 단추를 명 중 하 거 나는 행해진다. 구글은 다른 메시징 플랫폼의 일부에서 암호화를 종료 제공 하는 동안,이 애플 리 케이 션은 여전히이 기능이 부족 합니다. 끝 암호화는 정보를 보낸 경우에도 가로챌, 쉽게, 전혀 이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. 그것은 귀중 한 안보 조치로 수시로 보인다. 확장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. 확장 프로그램을 직접 업데이트 해야 하는 경우이를 제거한 다음 다시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공식 Google 소스에서 다운로드 한 애플 리 케이 션 자체는, 바이러스, 악성 코드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의 측면에서 완벽 하 게 안전 합니다. 응용 프로그램 사용에 관해서는, 하나는 항상 어떤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다룰 때 합리적인 관행을 운동 해야 하 고, 어린이는 메시징 서비스를 사용할 때 감독 해야 합니다. 구글은 애플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의 버전을 발표 했습니다. 이 애플 리 케이 션은 아이폰과 iPads 모두에서 작동 하 고 바탕 화면과 안 드 로이드 대안과 같은 기능을 제공 합니다.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플랫폼에 걸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,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관계 없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확장 프로그램이 나 앱을 업데이트 하기 전에 최신 버전의 Chrome을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 오른쪽 상단에서 자세히를 클릭 합니다. 아이콘이 녹색, 주황색 또는 빨간색 이면 chrome을 업데이트 합니다.

이 응용 프로그램은 데이트 애플 리 케이 션, 하지만 통신 플랫폼이 아닙니다. 그것은, 그러나, 온라인 데이트를 촉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직접 그들을 만나기 전에 누군가와 대화를 얼굴에 얼굴을 갖는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그것의 예정 된 사용은 잡담 이다. 인스턴트 메시징 및 화상회의에 대 한 구글의 플랫폼 Установка займет всего несколько секунд 문제가 있는 경우 Chrome 웹 스토어 도움말 센터를 방문 하세요. 기술적으로 말하자면, app 자체는 중국에서 일에서 특히 방지 되지 않는다. 그러나, Google 도메인의 숫자는 중국에서 차단 하는, 그리고이 작업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vpn과 같이이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이 있지만 해결 방법은 잘 불법적 일 수 있으므로 주의 해야 합니다. Звоните друзьям и устраивайте видеовстречи с помощью компьютер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