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롬 플러스 다운로드

그 여분 특징이 인 무슨에 관하여 흥미로운? 그들은: 더블 클릭 탭 페이지를 닫으려면, 마우스 제스처, 슈퍼 드래그 (링크 및 텍스트 검색을 위한 새로운 탭 생성), 즉, 탭, 및 컨텍스트 메뉴에서 지원 되는 다운로드 도구. 크롬과 마찬가지로,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는 두 개의 메뉴가 있습니다. “페이지 메뉴”는 크롬과 동일 합니다 … 이전 크롬 플러스로 알려진, coolnovo는 크롬 웹 브라우저의 향상 된 버전을 번들로 몇 가지 매우 환영 추가 기능, 마우스 제스처와 같은, 슈퍼 드래그, 그리고 향상 된 다운로드 관리자. 그리고 지금 다운로드 도구를 지원 합니다. 당신은 지원 되는 추가 서비스를 볼 수 있지만 그들을 사용 하려면 “컨텍스트 메뉴에서” 그들에 액세스 하려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. coolnovo는 웹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의 엔진에 몇 가지 편리한 추가 기능을 기반으로 그것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열자마자 “옵션 창”에 (서) 사용 가능한 새로운 탭 지역이 있다고 볼 수 있다. “기초 탭” 지역은 크롬과 같은 옵션을 가진다 … coolnovo에 있는 인터페이스는 구글 크롬과 동일 합니다, 새로운 기능 후드 주로 받고 있는: 그들을 더블 클릭 하 여 탭을 닫습니다, 마우스 제스처와 함께 웹을 탐색, 드래그 하 고 그들을 열고, 오픈 링크를 열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탭과 다운로드 관리자는 브라우저의 컨텍스트 메뉴에 포함 된. Google의 웹 브라우저, 크롬은, 인터넷 탐험가, Firefox 및 오페라의 좋아하는 것과 경쟁 하는 웹 브라우저 시장에 환영 받은 새로운 활발 이었다. 브라우저는 속도에 자부심을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따뜻한 리셉션을 제공 하 고 있습니다.

크롬 플러스의 힘과 속도를 기반으로, 새로운 기능의 범위를 추가 하는 브라우저를 더욱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 그러나 “도구 메뉴”는 약간의 차이를 가진다! 여기 두 개의 추가 명령이 있습니다 … “새로운 IE 탭 & 체크 업데이트”. “내 책갈피 동기화 …” 명령을 크롬 플러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C:UsersAsian AngelAppDataRoamingChromePlus “주소 표시줄”의 끝에 있는 크롬 플러스 아이콘을 확인 … 크롬 플러스 설정 및 프로그램 파일 영역에 설치 하는 철 분 브라우저 처럼 쉽습니다. Windows XP에서 크롬 플러스를 설치 하는 경우 여기에서 설치 경로를 볼 수 있습니다. 당신이 크롬 플러스를 윈도 즈 조망에 설치 하 고 있다면 당신의 설치 길은 이것 처럼 보일 것 이다: 그리고 지금 추가적인 탭을 위해! “크롬 플러스 옵션 탭” 영역에서 두 번 클릭 하는 대신 “x”를 사용 하 여 탭을 닫으려면 사용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동 업데이 트를 활성화 하 고 IE 탭의 fea에 대 한 사용자 정의 URL 목록을 만들 경우 “슈퍼 드래그 & 마우스 제스쳐” 기능을 사용 하 시겠습니까? Ture. 설치 된 버전에 대해 궁금 하십니까? “소개 창”에서 크롬을 사용 하 여 빌드 및 크롬 플러스의 버전이 설치 되어 볼 수 있을 것입니다. 확실히 좋은 정보를가지고 있다. 당신이 볼 수 있듯이, 크롬 플러스는 크롬과 동일 하 게 표시 됩니다.

“집 버튼”이 부재중에 그렇게 거기에서 그것을 보기 위해 놀라지 말아 서 전시 된다. 당신은 구글 크롬을 사용 하 여 사랑 하지만 몇 가지 추가 기능이 내장 되어 있었으면 좋 겠 나요? 이제 크롬 플러스를 사용 하 여 Chrome의 장점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.